진우엘텍(대표 박열구, www.jweltec.com)은 23일(화)부터 26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3회 국제 LED & OLED EXPO(The International LED & OLED EXPO, 이하 LED EXPO 2015)'에 참가해 소규모 경기장 및 실내 체육관용 LED 조명등을 전시했다.
(사진설명: 140W급 LED 조명등)
이 회사는 2007년 친환경 다단식 조명탑 관련 특허를 바탕으로 고효율 투광기를 비롯한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동남아 등지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140W급 LED 조명등은 소규모 경기장 및 실내 체육관에 설치할 수 있는 투광등으로 에이밍이 자유롭고 20~ 6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3~4개를 조합해 하나의 프레임에 최대 506W급까지 늘릴 수 있다.
또, 실내체육관용 550/400W급 LED 조명등은 각도와 조도를 조절해 눈부심 없이 적절한 밝기의 운동 환경을 제공한다.
박선우 차장은 "우리 회사 제품의 장점은 기존 메탈 투광기와 1:1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미, 50~60개소의 골프장에 적용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자사의 특화 기술로 플리커 현상을 완벽히 제어했고 특수 렌즈를 사용해 글레어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모든 제품에 대해 5년간 무상 수리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400w급 이상 고출력 LED 조명등)
(사진설명: 140W급 LED 조명등을 다양하게 배열, 조합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LED엑스포는 LED/OLED 조명, 장비, 부품, 소재 등 LED와 OLED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총 13개국 240여개사 55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또한, 제5회 LED 산업포럼,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신기술개발 우수업체 정부시상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산업 관계자들과 바이어들간 다방면에 걸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국내 LED 산업 발전에 큰 힘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