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이엔지는 오는 6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최고 효율성 지닌 냉각기를 선보인다.
㈜현대이엔지는 한국의 넓은 냉동기 업계의 대표적인 생산자로서, 수출자로서의 리드 역할을 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축척된 기술과 실제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의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설립 이래로 한국의 산업형 냉각기의 선구자로서 지난 30년간 풍부한 경험과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신기술이 집약된 고기능의 완벽한 무결점 자동냉각기 생산에 주력하여 업계의 품질 향상에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현대이엔지가 생산하는 냉각기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순정부품만을 고집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실용신안특허와 의장등록 등 30여 년간 축적된 특허기술과 시스템 엔지니어링으로 제작하는 냉각기는 최고 효율의 냉각 성능을 발휘한다.
ISO 9001, ISO 14001 품질/ 환경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생산과 출고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고 있으며 불량품 없는 양품 생산의 질을 보장한다. 나아가 세계화를 위하여 국가별, 지역별 안전도를 높이는 각종 기능과 첨단 기능을 장치하는 것을 증명 하기위해 유럽을 위한 CE, 미주지역을 위한 NRTL 등 각종 인증서를 받아 사용자의 편리성을 확보 하였고, 고품질이라는 것을 인정 받았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50여 사가 800여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박지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