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온은 오는 6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최대치 방사조도 수준의 고성능 LED 경화 솔루션을 선보인다.
최대치 방사조도가 16W/cm2에 이르는 최고 수준의 UV 공랭식 제품이다. 신제품은 가장 까다로운 프린팅과 코팅, 접합용 면 경화 애플리케이션 용도로 제작되었고 올 해 5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포지온의 FireJet 제품군은 용이한 설치와 저렴한 유지비를 위해 다양한 경화 길이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확장성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새로 출시될 FJ200 솔루션은 포지온의 특허기술인 TargetCure와 WhisperCool 기능을 갖추고 있다. 타깃큐어 기술은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일관된 경화 기술을 제공하며 위스퍼쿨 기술은 보다 증가된 UV 출력기능을 갖춘 저소음 솔루션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포지온이 고객의 역량 제고를 위해 올 해 시장에 출시하게 될 여러 신기술 중 처음 선보이는 것들이다.
포지온 테크놀로지의 글로벌 세일즈팀 부사장인 Stacy Fender는 "고객들은 새로운 파이어젯 제품을 통해 생산성 제고와 수익성 향상으로 직결되는 고성능의 안정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은 유지비가 적게 드는 TargetCure 기술과 저소음 솔루션이 강점인 WhisperCool 기술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포지온 테크놀로지는 2002년 UV 경화 솔루션에 LED 기술을 선구적으로 적용했다. 포지온은 UV LED 경화부문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애플리케이션 전용 솔루션에 쓰이는 견고하고 고성능의 제품을 제조할 수 있는 특허 LED 기술을 제공한다. 포지온은 전적으로 LED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 세계를 상대로 판매 및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50여 사가 800여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박지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