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넷전자(대표 임윤성)는 오는 6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LED조명산업에 적용되는 5,900여 종의 SMPS를 선보인다.
산업용 SMPS 기술컨설팅 전문기업 ㈜에버넷전자는 MEANWELL SMPS 한국 총공급업체로 각종 산업분야에 적용되는 5,900여 종의 SMPS(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취급하며 현재 국내 LED조명산업에 적용되는 SMPS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버넷전자에서는 기술연구소를 보유하여 신규 개발 및 PJT 진행에 따른 설계 방안 제시, 인증 진행에 따른 디버깅 지원, SMPS 고장에 대한 원인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연구소의 지원활동을 통한 자료를 수집하여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Needs와 기술을 예측한 컨설팅을 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물류창고 4개동 1,500평의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빠른 납기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즉각 대응하기 위해 국내 주요 지역(종로, 구로, 대구, 대전, 부산 지역)에 직영지사를 설립하여 운영중이며 직영지사 이외에도 12개의 대리점을 통해 공급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향후, 에버넷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국내 유통망을 세부지역으로 확대하여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50여 사가 800여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박지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