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토우조명은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LED 가로등을 비롯해 LED 보안등, 투과등 등을 선보였다.
이스토우조명은 LED평판등기구를 비롯해 LED 가로등, LED 보안등, LED 투과등을 직접 생산하는 제조기업이다. 이번 전시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실외조명을 선보였다.
LED 가로등은 KS 인증과 고효율 인증 제품으로 해수나 염분에 강하며 스마트 조명시스템이 적용 돼 조광제어가 가능하다. LED 보안등은 뛰어난 방진방수 기능을 가지며 각도 조절기능으로 설치 조건과 장소에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LED 투광등은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조명제품이다. 최대 5만 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이 낮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00여 사가 600개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