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US SITEMAP
OPTRONICS 2012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LED EXPO 2016] 음악과 조명을 하나로, 음악방등 선보인 금평
관리자 2016.06.23 917


금평은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음악등 및 평면등을 선보였다.

금평(geumpyung)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조명기업 '위치(WAICHI)'사의 조명을 수입 총괄하는 업체로 이번 전시에서는 음악등과 평면등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음악등은 스피커와 조명이 결합된 제품으로 음악을 듣지 않을 때는 일반 조명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러 가지 색이 발광되기 때문에 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평판등은 사면에서 고르게 빛이 발광되는 특징을 가지며, 물이나 습기가 많은 산업분야에서 사용되는 방수등은 기존 형광등처럼 편리하게 교체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위치(WAICHI)의 제품은 현재 일본과 유럽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곧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00여 사가 600개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영상설명: '국제 LED & OLED EXPO 2016' 현장 스케치)

Global News Network 'AVING'
[LED EXPO 2016 영상] 빛으로 제주의 자연을 꿈꾸다, 제주 LED 아트 페스타
[15초 경제] "별의별 LED 다 모였네"...국제 LED&OLED 엑스포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