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P는 6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 참가해 조명램프를 비롯한 다양한 조명제품을 선보였다.
TCP는 미국계 다국적 기업으로 주로 LED조명생산, 조명시스템 및 조명과 관련된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TCP 중국 지사가 참여해 한국에 자사의 조명 제품을 소개했다.
TCP는 기술창신을 추구하고 상품 품질이 나날이 상승했으며 본사의 수백종류의 조명제품이 미국 환경보호청에서 실시하는 'ENERGY STAR'의 인증을 받았다. TCP는 A60, 볼램프, 촛대전구, U램프, FPL, 필라멘트 전구, 튜브등기구를 포함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00여 사가 600여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영상설명: '국제 LED & OLED EXPO 2016' 현장 스케치)
김다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