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I가 6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에서 'Best of 국제 LED & OLED EXPO 2016 TOP 5'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est of TOP 5'는 글로벌 미디어 에이빙뉴스에서 기업의 트렌드성, 성장률, 유망성 등을 고려하여 '국제 LED & OLED EXPO 2016' 270여 개의 참가사 중 5개 기업만을 선정했다.
UDI는 보다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위해 도시디자인을 하는 기업이다. 창의적인 발상을 통해 장소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특화디자인을 제시하고 가로, 오픈스페이스, 예술 조형물 등을 이용해 도시를 새롭게 구성하는 요소들을 제시했다.
UDI의 주력 제품인 'BIRD EYE'는 디자인과 기술을 융합한 도시경관 조화용 LED 가로등이다. 하나의 조명기구로 다양한 환경에 적용 가능하며 빛 공해 방지와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갖춰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LG전자와 MOU체결을 진행해 IOT센서가 탑재된 신개념 LED 가로등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 IOT센서를 통해 양방향 개별 배광 조절이 가능하다. 구조를 갖췄다.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00여 사가 600개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대한민국 기업과 제품을 해외에 알리는 메이드인코리아(Made in Korea, 이하 MIK)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스타트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를 오는 7월 14일(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할 예정이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김다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