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엘은 오는 6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1전시장 3,4 Hall에서 열리는 '제 15회 국제 LED & OLED EXPO 2017'에 참가해 LED패키지(자동차&조명용)및 LED조명기구를 선보인다.
씨티엘의 주력 제품인 자동차용 LED는 현재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차량의 전장품의 조명제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SQ인증 및 ISO TS-16949품질인증 등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현대 기아자동차의 후속 양산모델 개발에도 적극 동참하여 당사의LED제품 공급을 꾸준하게 늘려 나아가고 있다.
한편, 씨티엘은 2017년 공장용 안전 릴레이에 적용하는 신규 모듈도 개발/양산 진행한다. 일본 유명 전자부품 회사(I사)와의 지속적 거래를 통한 릴레이 적용 LED의 노하우와 자동차 전장의 LED Lighting의 신뢰성을 살린 LED모듈(이하 제품코드 : CH9-R01-YG1)은, 기존 전력 릴레이 적용 고휘도 LED의 성능 및 신뢰성을 갖춘 씨티엘의 LED를 탑재한 모듈이다.
추가로 IR LED를 적용하여 의료용 치료기 모듈을 제작/공급하고 있으며, UV LED를 적용한 치아미백 모듈을 개발 중에 있다.
앞으로 씨티엘은 자동차 실내∙외 조명 제품 및 LED조명, LED응용제품 등 제품을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며, 차세대 국책과제 수행을 통한 연구개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생산라인 증설 등 공장 증축 등의 투자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편, 국제 LED & OLED EXPO 2017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레이저 엑스포 2017' 및 LED산업의 최고 권위자들을 초청해 LED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LED산업포럼 2017'도 동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