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 OLED EXPO 2018] 예스라이팅, 태양광 조명 및 LED 경관 조명 전시(에이빙)
관리자
2018.07.06
775
예스라이팅은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태양광 조명 및 LED 경관 조명을 전시했다.
(사진 설명: 경관 조명)
예스라이팅은 40년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태양광 조명 및 LED 경관 조명을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다. 예스라이팅의 투광기는 내부 부품까지 모두 자체 제작해 품질이 우수하며 색, 사이즈 등 고객의 원하는 사항에 맞춤화 할 수 있다. 또한, 기능에 특화된 산업용 조명뿐 아니라 테마에 걸맞는 경관 조성 전원등도 참관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사진 설명: 투광기)
유세움 예스라이팅 대리는 "2,0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자사의 강점이다"며 "고객이 원하는 사항이 있을 시 언제든 빠르게 대응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대체 전력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태양광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며 "아프리카 쪽으로 관련 제품들을 수출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산업진흥회(KAPID), (사)LED산업포럼(LEDIF),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고 ㈜엑스포앤유(EXPOnU CO., LTD.)이 주관한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을 돕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이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다음과 같다. △계측제어기기 △과학 △기술 △광학 △정밀기기 △기타 △에너지 △전기 △전자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