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 OLED EXPO 2018 영상] 지오라이팅, 다양한 아웃도어 LED 조명 선봬(에이빙)
관리자
2018.07.06
907
지오라이팅은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아웃도어 LED 조명을 선보였다.
지오라이팅은 아웃도어 LED 전문 제조업체다. 투광기, 가로등, 터널등기구 등을 주력으로 제조하는 회사이며 다년간 축척된 인적 기술 노하우와 지속적인 설비 투자로 완벽한 제품을 생산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하고 있다.
지오라이팅의 LED 보안등기구 및 LED 가로등기구는 일체형 또는 내장형 LED 모듈 및 LED 소자를 광원으로 사용하는 LED 가로등기구와 LED 보안등기구에 적용되며 LED 표준 모듈이 사용됐고 각도 조절 기능과 방진, 방수 기능도 탑재됐다.
LED 횡단보도용 집중조명등은 보행자와 운전자의 시야가 좁아지는 야간에 횡단보도에 집중조명함으로써 운전자의 시야성 확보 및 야간 보행자의 교통사고에 대한 불안감 해소를 목적으로 제작됐다.
LED 투광등 기구는 반사경 및 렌즈를 사용해 어떤 범위의 방향으로 고광도가 얻어지도록 하는 투사용 조명으로써 공장등, 서치라이트, 횡단보도등, 주유소등, 간판등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광학렌즈를 적용해 균조도와 광효율이 극대화 됐고 독자적인 방열 기술을 적용해 방열 효과가 우수하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산업진흥회(KAPID), (사)LED산업포럼(LEDIF),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고 ㈜엑스포앤유(EXPOnU CO., LTD.)이 주관한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을 돕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이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다음과 같다. △계측제어기기 △과학 △기술 △광학 △정밀기기 △기타 △에너지 △전기 △전자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