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코프레이션(KOVIT)은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슬림한 디자인의 SMPS 신제품을 소개했다.
에이치에스코프레이션(KOVIT)은 SMPS 제조업체로 방수형 모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모델에 대비해 성능은 올라가고 가격은 저렴해진 (IP68 등급의)SMPS를 전시했다. 에이치에스코프레이션(KOVIT)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사이즈도 작년보다 작아졌으며 95% 효율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적극적인 수출을 진행하기 위해 해외 전시회에도 꾸준히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중에서도 인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현재 필요한 인증을 준비하는 중으로,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에이치에스코프레이션(KOVIT)은 현재는 정전압 방식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지만 하반기에는 전류 변경이 가능한 '정전류 타입'의 SMPS를 선보일 예정이다"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산업진흥회(KAPID), (사)LED산업포럼(LEDIF),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고 ㈜엑스포앤유(EXPOnU CO., LTD.)이 주관한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을 돕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이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다음과 같다. △계측제어기기 △과학 △기술 △광학 △정밀기기 △기타 △에너지 △전기 △전자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