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 OLED EXPO 2018] ㈜파로루체, 필라멘트에 LED를 넣은 디자인 램프 'Basic series' 전시(에이빙)
관리자
2018.07.06
457
㈜파로루체는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유럽형 디자인 램프인 'Basic series', 'T series', 'G series', 'Candle' 과 SMPS 'GLT30', 'GT60' 등을 선보였다.
(사진 설명: 디자인 램프 시리즈 제품)
㈜파로루체는 2014년 12월 설립이래 간판용 직관등과 사인용 제품을 중심으로 한 조명 및 등기구 전문 업체다. 2017년 9월 제품의 마진을 줄이고자 중국 고진 지역에 계열사를 설립했으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 조명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중이다. 현재 중국, 일본 등으로 수출을 확대하고자 연구개발과 안정적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유럽형 디자인 램프 시리즈는 소비전력 4W, 색 온도 2200K의 스펙을 갖추고 있다. 크기와 디자인이 다양하며 LED 필라멘트를 적용시켜 경제적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둔 제품들이 대다수다.
(사진 설명: SMPS 제품)
SMPS 시리즈는 채널 간판용 3구 모듈, LED PCB바, LED 플렉시블 바에 DC 전원 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LED 조명에 특화됐으며 방수형/비방수형 라인업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안정적 전압공급으로 DC를 사용하는 LED 제품에 꾸준한 광량을 제공한다. 입력 전압은 220VAC, 60Hz로 동일하며 사이즈는 다양하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산업진흥회(KAPID), (사)LED산업포럼(LEDIF),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고 ㈜엑스포앤유(EXPOnU CO., LTD.)이 주관한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을 돕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이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다음과 같다. △계측제어기기 △과학 △기술 △광학 △정밀기기 △기타 △에너지 △전기 △전자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