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US SITEMAP
OPTRONICS 2012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LED & OLED EXPO 2018] 에이팩, 독자적인 방열기술로 고출력 LED투광등 선보여(에이빙)
관리자 2018.07.06 514

주식회사 에이팩(대표 송규섭)는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고출력 LED투광등' 및 'LED고천정등'을 선보였다.

주식회사 에이팩은 차세대 광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LED조명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고출력LED조명 전문기업이다. 에이팩은 특화된 방열 기술을 기반으로 스포츠 시설, 도로, 산업·상업 및 식물 재배용 LED조명과 태양열 집열기, PV세척기 등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팩은 LED조명 기술뿐만 아니라 태양에너지 시스템, 원천 방열 냉각기술 분야까지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여 국내와 미국, 일본, 유럽 등 전세계 각지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고출력 LED투광등은 골프장, 야구장, 항만 등 야외시설에 최적화된 조명으로 독자적인 방열기술인 히트파이프(Heat Pipe)기술에 냉각기술을 접목시켜 초경량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 800W(와트)까지 구현되는 에이팩의 고광량, 고출력 LED조명은 특히 스포츠시설 조명에 효과적이다. 또한 눈부심 방지 및 방진·방수 기능을 탑재해 옥외 및 수영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LED고천정등은 100~200W(와트)급의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으며 광효율은 140lm/W까지 증진시켜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에이팩은 기존 조명과의 교체가 용이할 수 있게 호환이 가능한 E39Base, Pendent, Bracket 등 3가지 타입을 설계하여 대형 마트 및 물류 창고 등에 납품 중이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광산업진흥회(KAPID), (사)LED산업포럼(LEDIF),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고 ㈜엑스포앤유(EXPOnU CO., LTD.)이 주관한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을 돕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이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다음과 같다. △계측제어기기 △과학 △기술 △광학 △정밀기기 △기타 △에너지 △전기 △전자 △조명

→ 'Int'l LED &OLED Expo 2018'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LED & OLED EXPO 2018 영상] 민웰, 국내 주력 제품인 LED 전용 SMPS 'HLG' 시리즈 선봬(에이빙)
국내 최대 규모의 LED, OLED 축제 '2018국제광융합엑스포' 성황리 폐막(에이빙)